An Unbiased View of 배틀그라운드핵
An Unbiased View of 배틀그라운드핵
Blog Article
모배가 이렇게 핵 문제가 더 심한 이유는 물론 인기도 있지만 모바일 기기 특성상 도입이 힘든 리플레이 기능같은 핵을 확인할 방법이 미미하고, 미니맵 소리 표시, 적은 반동 등의 초보자 특화 시스템 덕에 일부 핵의 구분이 어렵기 대문.
자기장을 자기 마음대로 조종하는 핵: 사용 모습이 영상으로 존재하나, 주작이라는 주장도 있다.
만약 하드웨어 밴 조차 핵 박멸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배틀그라운드 게임 자체의 미래가 불투명해질 수도 있는 상황인 만큼 펍지 입장에서도 사활을 걸어야 할 것이다.
보통 에임핵 사용자들은 장거리 저격을 위해 저격소총과 돌격소총, 이 두 개의 조합을 가지고 다니는데,
게임 출시 이전에 핵 등 비인가 프로그램에 관한 브렌던 그린의 인터뷰는 다음과 같았다.
아나 : 궁극기를 시전하거나 근처에 있는 적에게 자동으로 수면총을 맞추는 기능
이제는 입력 신호 조작과 단순 클라이언트 조작뿐만이 아니라 서버 단위에서의 코드 조작이 이루어지는 현상들까지 핵으로 만들어져 나오고 있다.
고질적인 비인가 프로그램 사용 플레이어를 제재하기 위해 하드웨어 제재 또한 준비가 마무리되어 곧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하 모든 영상은 전부 해당 대회 참가자들의 유튜브 영상들만을 등재한다.
사용 후 모두가 제자리걸음만 하며 멈춘 세계에서 오버워치핵 학살을 즐기는 것이 기본이며, 아예 튕기게 만드는 악질도 존재한다. 이와 같은 경우 고스트 또는 드롭핵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바로 맵을 바꿔야 다 이기고 있었는데 중간에 버그를 사용해 초기화되는 사태가 없기 때문. 지금은 투명 벽이 추가되어 아예 들어갈 수 없게 변경되었다. 당시 영상
메모리핵 : 오버워치 프로그램을 뜯어 상대 플레이어의 좌표를 알아내고, 그 쪽으로 에임을 쏘게 하는 방식이다.
순간이동: 캐릭터의 이동을 검증하지 않기에 구현 가능한 핵이다. 자신의 캐릭터를 크로스헤어가 가리키는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킨다. 이후에 이 핵은 좌표를 설정하여 캐릭터를 이동시키는 방식도 나오게 되었고, 파쿠르 관련 코드를 악용한 것인지 파쿠르를 사용하여 좌표로 순간이동하는 형태의 핵도 있다.
오죽 심했으면 핵쟁이들이 자기네들 입으로 대놓고 적발율이 낮은 핵이 있다고 하는 실정이다.